검색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홍보프로그램 ‘찾아왔SHOW! 버블SHOW!’ 실시

가 -가 +

내일을여는신문
기사입력 2021-04-19

▲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홍보프로그램 ‘찾아왔SHOW! 버블SHOW!’ 실시  © 내일을여는신문


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센터 등록 급식소 8개소의 영·유아 400여명이 참여하는 찾아가는 홍보프로그램 찾아왔SHOW! 버블SHOW!’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찾아왔SHOW! 버블SHOW!’는 전염병 예방을 위한 생활실천 마스크 착용법, 손 씻기 6단계 및 손 소독 등을 주제로 뽀득뽀득 매직 버블쇼거리두기 공연을 통해 나와 이웃을 지키는 방법을 알리는 홍보프로그램이다.

또한, 공연 내용을 연계한 스케치북 활동지 체험과 건강한 손 씻기 그림대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해 우수한 작품에 대한 시상 및 전시를 센터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지역사회에 홍보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적합한 주제로 건강위생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높이고 영·유아의 직·간접적 참여를 유도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내일을 여는 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