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그-Wifi 틈새 없는 복지망 구축 사업 추진

가 -가 +

내일을여는신문
기사입력 2021-04-19

▲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그-Wifi 틈새 없는 복지망 구축 사업 추진  © 내일을여는신문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고령 어르신의 고독사 문제를 전에 예방하기 위한 에그-WiFi 틈새 없는 복지구축망사업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에그-WiFi 복지구축망사업은 이웃들과 래가 적은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돌봄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지역농산물인 자연채 계란을 2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서방원·이황용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취약계층의 고독사가 사회의 큰 문제가 된 만큼 에그와이파이 사업 추진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코로나19가 종식되기까지 광남1동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먼저 찾아가는 적극 행정을 펼치겠말했다.

한편,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주민 복지를 위한 특화사업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맞춰 위기가구 발굴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사업을 집중 추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내일을 여는 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