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제철 구매본부 임직원이 함께하는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

가 -가 +

내일을여는신문
기사입력 2019-09-11

 

▲     © 내일을여는신문

 

중앙동복지회관(관장 김재성)에서는 201999() 현대제철 구매본부 임직원이 함께하는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 -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행사진행하였다.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행사는 현재제철 구매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 내 아동 및 노인 등 저소득계층에게 필요에 맞는 물품 및 프로그램 지원을 하는 행사로 중앙동복지회관의 운영법인인 기아대책의 연계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     © 내일을여는신문


지난 6월 지역 내 저소득 아동가정에 케이크 및 간식을 직접 만들고 포장하여 지원하였으며, 이번 행사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송편과 전, 동그랑땡, 산적 등 직접 만든 명절음식과 휴지, 물티슈, 치약, 칫솔 등 생필품키트를 만들어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명절음식과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이렇게 가져 다 주지 않으면 먹기 힘든 음식을 직접 만들어 주어 고맙고 감사하다고 하며 명절을 앞두고 집에까지 찾아와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     © 내일을여는신문


현대제철 구매본부의 사회공헌활동인 행복을 나르는 현대제철행사를 통하여 기업의 따뜻한 마음을 이웃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앞으로도 성남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실천하기위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내일을여는신문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내일을 여는 신문. All rights reserved.